본문으로 바로가기

이 날은 하루종일 비가 오는 날이였어요.

큰 딸이 점심 부터 계속 짜장면이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저녁에 뉘엿뉘엿 나갔답니다.

비가 멈추나 싶어서 나갔는데..차에서 내리기 직전 갑자기 소나기와 천둥번개가 번쩍번쩍! ㅡㅡ

차에 비상 우산이.....없더라구요.ㅠㅠ 그냥 아이들만 점퍼로 덮히고 안고, 잡고 뛰었네요.

식전 운동으로 참..시기적절했죠?ㅋㅋ


저희가 간 곳은 진해 석동에 위치한 '짬뽕상회'입니다.

맛있다는 말을 워낙 많이 들어서 간판을 보자마자 바로 거침없이 선택했죠.^^


짬뽕상회

짬뽕이 메인메뉴인가요? 그래서 짬뽕상회인가요? 하지만 저희는 짜장면을 더 사랑해서 

짜장면과 미니탕수육을 주문했답니다.


짬뽕상회 내부

인테리어가 중국 술로 가득 채워져 있는 술장이네요.

중국 술은 도수가 워낙 세서 제가 먹을 수 있는 술이라곤...칭타오 뿐이네요.




짬뽕상회 메뉴

역시 주력메뉴는 짬뽕이 맞나보네요. 간판이 괜히 짬뽕상회가 아닌게죠~

짬뽕 가격이 흠흠...저렴한 가격은 아니네요. 그래도 맛만 있다면야~


짬뽕상회 셋트구성

세트메뉴 구성이...오~할인율이 크네요. 식이조절 중인 와이프의 다이어트가 끝나면 짬뽕탕에 깐풍새우와 크림새우에

칭타오를 함께 곁들여 먹어봐야겠어요.

아~ 그 날이 어서 와야 할텐데 말이죠~


짬뽕상회 런치타임 이벤트

런치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오전 11시~오후 6시까지는 무조건 2,500원.

SNS에 짬뽕상회 홍보시 '군만두쿠폰'증정까지~

그럼 저도....다음번에 갈 땐, 제 게시물을 보여드리고 '쿠폰주세요~하면 되는거네요?



짬뽕상회 셀프코너


짬뽕상회 쿠폰

셀프바에 큼직만 하게 적혀있는 맨트가 있네요.

이벤트 짜장 현금 선불! 적은 마진으로 인해 '현금결제를 해주시길 권하는 문구와

'3만원 이상 현금 결제시 군만두 서비스 쿠폰 지급'이라구요.


음..이건 뭐...고객의 선택이닌까요.


짬뽕상회 단무지

테이블에는 각종 양념 소스와 기본으로 제공되는 단무지와 양파장아찌가 있네요.

시원하게 먹으라고? 위에 살얼음을 얹어주네요. 뭔가 웃긴~ㅋㅋ

나중에는 저 얼음이 다 녹아서 단무지와 장아찌가 싱거워 져요. 이건 그닥~좋지 않은 거 같아요.


짬뽕상회 중국술

중국 술들이 쫘르르~진열되어 유혹하네요. 날 잡솨~날 잡솨줘~라고요.


짬뽕상회 짜장면

이리저리 구경하는 사이,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그 찰나....와이프가 짜장면을 벌써 다 비벼 버렸어요. 좀만 기다리징~

그래도 뒤늦게 한 컷!


짬뽕상회 탕수육

저희가 시킨 미니탕수육! 일반 길쭉한 형태의 탕수육이 아닌 '꿔바로우'중국식 탕수육이였어요.

찹쌀가루를 입혀서 튀겨낸 탕수육인데 정말 부드럽고 바삭바삭 정말 최고였습니다.


짬뽕상회 탕수육1

속살 보이시죠? 돼지 등심을 얇게 저며서 찹쌀 옷을 입혀 튀겨낸 중국식 탕수육! 정말~강력 추천합니다.

양념도 새콤달콤..너무 짜지도 너무 시큼하지도 않은~ 정말 흠 잡을 게 없는 메뉴네요. 쵝오!


짬뽕상회 짜장


그 다음은 짜장면~면이 오동통 탱글탱글! 기계면인데도 수타를 연상케 했어요.

아이들은 좀 느제 먹는 편이라서 식사시간이 애법 걸려요. 근데도 마지막까지 면이 퍼지지 않고 탱글탱글 했답니다.


저 역시 이웃 블러거님의 추천글을 보고 갔찌만, 후기들도 다들 좋으시고 보장된 맛의 식당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다음에는 주력메뉴인 짬봉과 깐쇼~요리로 포스팅 해볼께요.


그럼 이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